본문 바로가기

love 소풍

2010 12 MBC 트릭아트 부산전

 

2010 12 MBC 트릭아트 부산전   


전시기간 : 2010 11 26 ~ 2011 02 27
관람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 휴관일 없음 )
관람문의 : 1544 - 0733
소요시간 : 1시간 30분 이상
관람요금 : 개인 12,000원 / 단체 8,000원 
            ( 5세 미만 무료, 단체-어른 20명, 어린이 10명 이상시 적용, 단체 인솔시 교사 1인 무료 )
참고 : 간단한 먹거리나 물 가져가셔도 무관, 카메라 밧데리 확인 必, 주말에 가니 연인들이 많음.




집이랑 가까워서 휴일날 뒹굴 뒹굴하다가 세수만 겨우하고 갔는데, 아주 만족스러웠습니다.

별난 박물관 정도로 생각하고, 늦은 시간 편하게 갔는데, 생각보다 사람이 많아 조금 힘들었습니다.

저처럼 학부모가 많을 줄 알았는데, 애들은 10명도 채 안 되더군요.

이제 막 걸음마 뗀 애들 몇 정도..

의외로 큰 카메라 들고 온 연인들이 많아서 관람시간이 늦어졌습니다.

눈으로만 보는게 아니고 서로 작품 앞에 서서 포즈를 취하고 사진을 찍으려하다 보니 질서가 없어서 헐~ 했습니다.

생각했던것 보다 작품은 많아서 볼거리는 많았는데, 작품들이 조금 미로처럼 걸려있어서 미처 못 본 작품도 있었던 

것 같네요.  입체 작품들은 [카메라 포인트]가 있으니 참고하세요.


진행요원이 있어서 사진도 찍어주고, 사진찍는 요령도 가르쳐 준 점은 정말 좋았어요.


[평점] ★ ★ ★ ★ ☆


입구에 있는 전시관 안내도! 펄럭 펄럭~  

헐... 작품이 쫌..

좌, 우에서 보면 여자아이의 왼쪽 다리가 길게보였다 짧게 보였다해요. 작품 옆에 설명 있어요.


까불지마!! ㅋㅋㅋ

조금은 쌩뚱맞은 작품.. 명화들이 나오다가 왠 야구?


누가 카드를 빼돌렸지?


나의 성수를 받아먹어라~  줄을 서시오~


산타 할아버지 선물 주고 가셔야죠잉 ^^


손이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고드름, 고드름 수정 고드름 ㅎㅎㅎ


물 흘러가요~ 도망가세요~


한 잔 할테야?     마셔!       캬악~


가장 재미없는 작품..


헐!! 그렇게 떼면 안 돼요!!


모자 안으로 머리가 들어가야 되는데, 키가 작아서 아쉽군.. 하지만 표정이 좋아 Good^^


코끼리 좀 살려주세요. ㅎㅎㅎ


마차의 바퀴의 일부분이 그림인데, 전체적으로 입체적으로 보이네요.


배 고프지 당근 먹어~


조심해! 말은 뒷발 힘이 엄청 쎄단다.


고래가 튀어 나올것 같아요. 근데 넌 무슨 고래이니?


표정이 영~ 재미없어 보이는군. ㅠ.ㅠ


얘야!!  지금 네가 선 곳에 등 돌리고 앉는거야. 그래야지 물 속에 다리가 연결되잖아.  


난 지금 잠수 중~~~


다리가 짧아 슬픈 아이야 ㅋㅋㅋ


언니들 시원하지 호호호 ^^


난 한우 좋아하는 미호!!           구           미           호


한우 먹고 싶네잉


공룡이 나타난 집 천정에 매달린 컨셉! 사진을 찍어서 거꾸로 한 거죠. 음... 좋네요.


무섭지!!      까불지마!!


엄마!!  내가 잡았어!!     영차!   영차!!


오~  옆에서 보니깐 무섭네요.


잉...


아.. 다리아파 ㅠ.ㅠ


어디로 가는 계단일까?    엘리스가 사는 나라?    폴이 사는 나라?


멋진 컨셉인데, 키가 작아서 아쉽군요..

트릭아트

허리를 꺽어서 사진을 찍느라 정말 힘들었어요. 다리가 안 보인게 찍는게 관건!!

트릭아트

먼 훗날은 정말 이렇게 날으는 양탄자가 나오지 않을까요??

트릭아트

아이 부끄러워 ㅠ.ㅠ   빨간휴지 줄까, 파란휴지 줄까,    아님 니 손으로 닦어~ 음하하

트릭아트

떡 하나 주면 안 잡아먹지롱~

트릭아트

죠스가 나타났다. 죠스다.

트릭아트

얍!! 아프지! 나의 주먹을 받아라!!!

트릭아트

너 뒤에서 뭐하니?

트릭아트

날개 잃은 천사가 날개를 찾았습니다. 우엑 ㅠ.ㅠ 죄송합니다.

트릭아트

반 고흐 아저씨 내가 안 아프게 해 줄께요.

트릭아트

으~ 악~ 괴물이다. 눈이 네 개다. 켁!!

트릭아트

언젠가 너두 이렇게 훌쩍 커버리겠지.

트릭아트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트릭아트

냠냠, 잡아 먹을테다. 꿀꺽!!

트릭아트

내 모자 어디갔지??

트릭아트

내가 더 무섭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