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휠라 아쿠아슈즈


휠라 아쿠아슈즈


샌들이 없어 이것 저것 찾다가 [백화점]에서 45,000원 주고 구매하였습니다.

샌들은 발톱이 까지고, 잘 다쳐서 다양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슈즈]로 구매하였습니다.

예전에도 구매한 적이 있는데, 이건 넘 이쁘네요.

계절 상품이라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신발이 가볍고 이뻐서 냉큼 구매했씁니다.

[레이스양말]이랑 신으니깐 더 이쁘네요.

유치원 갈 때 이렇게 신고 간답니다.

사이즈 조금 넉넉하게 구매해도 발등의 고무밴드가 잡아주니깐 내년까지도 신겠어요.


지난 주 부터 세일하더라구요. [30%+14%] 정도해서 27,000원 정도에 지금 구매 가능합니다.

[롯데닷컴][롯데홈쇼핑]에 지금 사이즈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희 딸은 7세이고, 20kg인데 190mm 구매했습니다.

유치원 친구들 생일이 있어 모두 이걸루 선물했더니 애들이랑 엄마들 다 좋아하더라구요.

뿌듯했습니다.


제것두 하나 구매했는데, 아직 안 왔습니다.

베이지색 구매했는데, 가격은 33,000원 정도이고, 당근 무료배송이죠.

지금 [휠라] 세일 중입니다. 알뜰 쇼핑하세요.


[평점] ★ ★ ★ ★ ★
[사용 후] ★ ★ ☆ ☆ ☆

[단점]
1. 생각보다 통풍이 잘 안 되는것 같아요-제가 어른용 아쿠아슈즈 신고 있거든요..
2. 비오는 날이나 물에 들어갔다 나오니 쉰내가 안 빠져요.
    - 발은 씻으니간 해결되는데, 신발 자체의 쉰내? 냄새가 안 빠져요. ㅠ.ㅠ

[방안]
1. 햇빛에 바짝 말린 후 비닐 봉지에 밀봉해서 냉장고에 하루 넣어봤는데, 효과를 별로 못 느꼈습니다.
2. 베이킹 파우더를 풀은 물에도 씻어도 보았지만..
3. [락스]를 묽게 희석해서 헹구어주니깐 확~ 괜찮아졌어요.
    락스에 옥*크*을 희석해서 사용하니 저는 탈색을 막아준던 것 같았습니다.

아쿠아슈즈

이쁘죠!!

아쿠아슈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