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예슬

칵테일북 만들기

 

칵테일북 만들기


이런건 처음 해봐서 걱정이 많이 되었는데,

제가 만들정도이니 정말 쉽습니다.

가격이 [16,000원]이라 조금 아쉽다. 10,000원 정도였으면...

받아보니 넘 뿌듯하네요.

 

1. 사진 페이지의 구성방법을 선택! [ 풀이미지형 or  혼합형 ] - 저는 혼합형 선택했습니다.

2. 한 눈에 보기 쉽게, [혼합형] 페이지를 A4로 출력합니다.

3. 넣고 싶은 사진 이미지를 필요한 사진의 수량보다 좀 넉넉히 선택해서 작게 출력하고, 자릅니다.

4. [혼합형]은 [풀이미지]와 [작은 이미지]가 있어서 많은 사진이 들어가지만, 작은 사진은 너무

    작아서 아쉽더라구요.

5. 이렇게 선택 된 사진은 다시 [새폴더]에 정리하시고, 사진이 들어가는 순서대로 미리 사진이름을

    바꿔 놓으시면 훨씬 수월하답니다.

6. 며칠만 기다리시면 완성 된 앨범을 받아 보실 수 있답니다.

칵테일북

사진이 들어가는 위치, 크기를 확인하기 위해 앨범 각 페이지의 이미지를 A4에 하나 출력합니다.

칵테일북

원하는 사진을 선정하여 적당한 크기로 출력하고, 위치를 잡아봅니다.

칵테일앨범

이렇게 이쁘게 배송되어 왓네요.

칵테일앨범

짜잔~ ^^

칵테일북
칵테일북
온라인포토
온라인포토
온라인포토
미니앨범
미니앨범
미니앨범
칵테일앨범
칵테일앨범
칵테일앨범

연령대별로 매년 만들면 좋은 추억이 되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