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요리

찬밥 핫도그


찬밥 핫도그


마트에 파는 꽈배기 핫도그가 먹고 싶어 어디 파는지 검색하다 찬밥으로 핫도그를 만드신 분이 있어 만들어 보았음


재료 : 스팸, 집에 있는 야채(당근, 양파, 옥수수), 검은깨, 계란, 빵가루, 찬 밥 1 1/2 공기

1. 찬 밥은 전자렌지에 살짝 데워 놓습니다. - 볶기 쉬워라고.

2. 집에 있는 야채 아주 작게 채 썰어 볶다 밥도 함께 볶습니다.

3. 햄을 사려다가 [스팸]이 있어서 [6등분]해서 뜨거운 물에 살짝 데웠습니다. 기름 빠지라고.

4. 데친 스팸에 [밀가루-볶음 밥-계란물-빵가루] 뭍히셔서 튀기시면 됩니다.

   [밀가루] 입히 실 때는 [위생팩]에 밀가루 넣고, 스팸 넣고 흔드시면 됩니다.

   밥이 생각보다 많이 들었어요.  

5. 속재료가 특별히 익을게 없어서 겉이 노릇 노릇하게 되면 완성!!

6. 일반 젓가락에 꼽아서 케찹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 나무젓가락은 좋지 않아서 추천해 드리고 싶지 않네요.

   - 기름을 적게 부었더니 핫도그가 반밖에 안 잠겼는데, 나머지 2개를 넣었더니 기름이 올라와서 풍덩 잠기네요.



다이어트 전날의 만찬!! ㅠ.ㅠ   아. 배고프다.

찬밥요리핫도그스팸

와우~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노릿 노릿 ㅎㅎㅎ

찬밥요리핫도그스팸

음.. 밥이 균일하게 감싸주질 못했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