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아임오가닉 순면커버 생리대] 체험 정보


[아임오가닉 순면커버 생리대] 체험 정보


유기농 먹거리를 접하면서 순면 생리대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봤지만,

직장을 다니고, 양이 많은 날은 마음이 편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적당한 가격과 품질만 맞으면 이것 저것 되는대로 사용하였습니다.

대신 양이 적거나 여름에는 직접 만든 것을 이용하고 있었습니다. 

[아이프로슈머]를 통해 순면 커버 생리대를 알게되고, 기회가 되어 체험까지 하는 좋은 경험을 하였습니다.

자.. 그럼 한번 순면커버 생리대 아임오가닉에 함 빠져볼까요^^



[평점] ★ ★ ★ ★ ☆


아임오가닉

종이상자에 포장된 여성용품은 처음 접해보는 것 같은데요. 아주 깔끔하니 좋네요.

생리대

이렇게 열게되어 있네요.

면생리대

       제품 하나하나마다 들어있는 제품에 대한 설명서! 역시 깔끔하네요... 버리긴 아깝고, 책갈피로 사용할까?? 

아임오가닉생리대

                                                   이렇게 많은 장점이 있다니 놀랍네요.

아이프로슈머

                  꺼내보니 정말 순면커버 이미지 그대로 화이트의 깔끔한 포장 상태 아주 만족스럽네요.


                                    기존에 사용하는 제품과 비교 [ 오가닉 / A사 / B사 ]

생리대추천

                          열어봐도 [오가닉 순면커버]가 눈에 확 띄네요. 제일 왼쪽이 오가닉이랍니다.



[접착력 테스트]를 위해 바닥에 붙였다가 떼어보니 [A사]제품은 떼다가 이렇게 바닥면이 좀 떨어지고,
오가닉이랑 B사는 비슷하네요.


제품을 꺼내는데 잘 안 빠져나오네요.


전체를 열어서 한면을 가위로 완전히 오렸습니다.


이제 깔끔하니 좋네요.


화장실 수납장에 정리한 모습입니다. 기존의 생리대 수납함 옆에두니 딱이네요.
이렇게 정리 할 수 있도록 제품 [개봉방법]을 개선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네요.


체험한 느낌은...


우선 포장이 종이상자라 너무 마음에 드네요.
몇몇집들을 다녀보니 변기통 위에 그냥 던져놓은 경우가 제법 있더라구요.

똑같이 널부러 놓더라도, 오가닉제품은 깔끔하게 정리정돈되어 보이겠네요.


체험하는 시기가 겨울이라 정확한 체험은 잘 안 된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개인적으로 더운 여름에 마법에 걸리면 음... 그 특유의 냄새때문에 한방제품을 선호하거든요.
그 점을 제대로 체험 할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정확한 순면이라는 것을 직접 확인 할 수는 없었지만,
정말 그렇다하면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아서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어쩔 수 없이 사용은 하지만, 산부인과에서 팬티라이너 사용을 권장하지는 않더라구요.

몸에도 좋지만, 환경도 생각하는 제품으로 거듭났음 좋겠네요.

타사제품과 비교해서 부드러움의 차이는 크지 않아서 잘 모르겠더라구요.

얼굴처럼 예민한 곳에 사용하는게 아니라...음...

나도 좋지만, 주변에 권장 할 정도의 수준이상이네요.


잘~ 사용했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