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뽀로로 미술가운 = 앞치마


인터넷 \15,000 + 배송료

2개 구매하다보니 30,000원이라 실제 배송료는 지불하지 않았습니다. 필요하신 분들과 공구하세요~

울 딸 [미술로 생각하기] 수업을 하는데, 기존의 집에서 사용하는 앞치마 모양의 아동용을 착용해도 옷에 물감이

많이 묻어 소매에 착용하는 토시와 앞치마의 일체형을 구매하였습니다.

지금 6세이고, 키는 100cm 가 조금 넘습니다.


장점!!

1. 토시 + 앞치마라 토시와 앞치마를 각각 챙겨야 하는 불편이 없어서 좋네요.
   - 빨았을 경우 앞치마를 챙기다보면 토시가 빠지고 이럴텐데, 이런 불편이 없을 것 같아 좋네요.

2.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라 딸이 좋아하니깐 금액이 조금 부담스러워도 사주고도 기분 좋네요. ^^


단점 ㅠ.ㅠ

1. 소매부분엔 방수처리가 안 되어있어 아쉽네요. 앞치마 부분만 방수처리!!
   - 제가 직접 방수천을 소매부분만 덧 씌웠습니다. 천이 모자란 관계로.. 팔 전체를 두르지 못해 아쉬웠어요.

2. 목 둘레가 조금 작은듯..
   - 지금 당장은 괜찮은데 7세 어린이가 하기에는 조금 불편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 같이 수업하는 7세 친구는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 조금 더 사용하다 목부분 수선해줘야 할 듯 싶네요.

3. 등부분에 찍찍이로 부착하게끔 되어 있는데..
    - 프리 사이즈이다보니 품이 좀 넉넉하네요.
       등부분의 찍찍이로 품을 좀 조절 할 수 있었으면 좋았겠네요.
    - 아님 끈으로 묶는게 더 낳지 않을까 싶네요.



사용후기!!

이렇게 되었어요. ㅠ.ㅠ
소매부분은 방수천이 아니다 보니 역시나 세탁이 잘 안 되네요.
열심히 안 빤 죄도 있겠지만..

퍼포먼스 미술 수업이 많아서 물감을 많이 사용하고, 온 몸에 뭍히는 수업에는 별로네요.
세탁이 용이하지 않아서.
전체가 방수천으로 된 앞치마가 좋을 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