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소풍

별난물건박물관 관람


별난물건박물관

입구-공원이 워낙 넓어서 입구를 찾는데, 애를 먹었답니다.

별난물건박물관

정말 특이하네요.

별난물건박물관

얘야 미안하다. ^^

별난물건박물관

주당들에겐 필수 아이템!!

별난물건박물관

별난 물건이네요.

별난물건박물관

이번 명절에 고향가시는분들 꼭 필요하겠어요.

별난물건박물관

나두 이런 tv사용해 봤지.

별난물건박물관

아이들은 모르고 싸우겠는걸요^^

별난물건박물관

디자인이 조금만 더 이뻤으면 하는 아쉬움..

별난물건박물관

어디 파는지..

별난물건박물관

설날 떡국 고명 만들때 필요하겠어요.

별난물건박물관

귀여워요.

별난물건박물관

산골 초등학교에서 사용하는것 tv에서 봤는데..

별난물건박물관
별난물건박물관

뜨거운 차를 마실 때는 컵을 잡을 수가 없겠죠. 먼 발치에서 보면 정말 럭셔리 해 보이겠는걸요..

별난물건박물관

세척이 불편해 보여요..

별난물건박물관

계란아 미안해~

별난물건박물관

비오는 날 강아지와 산책 할 때 유용하겠는걸요..

별난물건박물관

울 딸^^ 가져가자 ㅋㅋ

별난물건박물관

계란틀이 하나씩 분리되고 조립도 가능하면 좋겠어요. 또 2층으로 냄비에 넣을 수 있게 가운데 손잡이는 없는게 더 좋을 듯..

별난물건박물관

이거 정말 갖고 싶어요.

별난물건박물관
별난물건박물관

이것두 갖고 싶어요.

별난물건박물관

어디 파나요?

별난물건박물관
별난물건박물관

들어가면서 한 컷!

별난물건박물관

이리로 들어가세요~

별난물건박물관

내가 왜 이렇지. 울렁 울렁~

별난물건박물관

ㅋㅋㅋ

별난물건박물관

넌 누구냐??

별난물건박물관

우와~ 코가 커졌어요.

별난물건박물관

할로윈데이인가??

별난물건박물관

여기를 보세요!! 눈 따로, 손 따로..

별난물건박물관

뭐지..

별난물건박물관

웃기네요.

별난물건박물관

우울해요..

별난물건박물관

럭셔리 해 보이나요?

별난물건박물관

비오는 날 손이 자유롭게 하는 우산!

별난물건박물관

하이힐 가방을 메고!!

별난물건박물관

민경이 언니랑 같이~

별난물건박물관

낙서가 가능한 컵을 들고 한 컷!!

별난물건박물관

방문 고정하는 것

별난물건박물관

이건 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