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바토리] 로즈워시-클렌져+각질제거


G 몰에서 \25,200

[테스터] 로 선정이 되어 사용하게 된 제품입니다.
 
이런 제품은 처음이라 조금 생소하긴 했지만, 사용을 해 보니 각질제거를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는 점이 좋았습니다

평점 80점 정도..

아쉬운 점은 용기의 개봉 방법과 양이 조금 작은듯.. 1주일 정도 사용하였더니 사진처럼 1/4이나. 헉헉 ㅠ.ㅠ

없어졌어요~



<사용후기>

좋아요~

딥클렌징과 동시에 리무버를 동시에 할 수 있어 저처럼 바쁜 직장인에게는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각질 제거하는 필링제를 원래 일주일에 한 두번 사용할려고 구매했지만, 사실 일주일에 한 번도 제대로 하기가 쉽지 않더라

구요. 그래서 화장실 구석에 있은지 어~언 반년이 다 되어 갑니다.

그런데 이번에 테스터로 선정이되어 바토리를 처음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공짜라 사실 마냥 좋았지만, 테스터로서 일주일 동안 열심히 사용하였습니다.

오~ 그런데 진짜 좋더라구요.

미세한 알갱이가 있는데, 피부의 자극도 없고, 넘넘 좋네요.

지금까지 사용한 알갱이들 중에서는 가장 작은 것 같아 자극이 정말 덜 했습니다.

사실 부끄러운 얘기지만 목욕탕에가면 꼭 애기 타올로 얼굴을 빡빡 문질르고 와야 속이 시원한데,

이번에는 바토리로 마지막에 얼굴을 빡빡 씻고 왔는데, 타올로 민것처럼 시원하네요.

그리고 매일 클렌징하면서 각질 제거와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줘서 번거롭지 않아서 좋네요..


그렇지만.. 아쉬운 점은..

용기를 열고 닫는 것과 덜어쓰기가 불편해요.
 
용기가 넓은 원형이라 보관시 주변에 자리를 많이 차지해서 핸드크림처럼 튜브형이나 펌프형이였으면 좋겠네요.

덜어서 사용 할 때도 특별히 스푼도 없지만, 덜 때 손으로 떠서 하다보니 위생상도 좋지 않은것 같네요.

저 같은 경우 얼굴에 물을 한 번 적시고 제품을 사용하다보니 항상 손에 물이 묻은 상태에서 덜어내니 제품에 조금씩 물이

고이는것 같네요.


주변에 선물을 하거나 소개를 해 주어도 손색이 없을 정도로 제품의 성능은 좋네요. 

베이킹 소다라는 성분도 맘에 들구요. 소다는 만능 재주꾼~ 

개인적으로는 용기가 개선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