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 003 > 깔끔한 데님스따일 주방장갑

 

 

 

깔끔한 데님쑤따일로 만든 주방장갑이에요~

 

 

작은 라벨이 붙은 곳이 앞이긴 하지만,

앞, 뒤를 구분하지 않고 사용하여도 전혀 무관해 보이죠^^

제가 추구하는 디자인 마인드입니당~

 

 

원피스 주방타올, 주방장갑, 발매트(제작 중~), 식탁방석.... 앞치마?

세트로 주방을 꾸미면 넘 이쁘겠죠^^

 

 

결혼하는 친구나 집들이용 선물로 강추 드리고 싶네용

 

 

~ ~ 넘넘 이쁘죠 ~ ~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Posted by 아줌마

< K 002 > 럭셔리한 플라워 주방장갑

 

 

 

ㅎㅎㅎ

럭셔리한 빅 플라워와 브라운 무지를 매치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앞치마도 이쁘게 만들어서 언넝 요리하고 싶어지네요.

비도 오는데, 뜨끈한 오뎅탕이 땡기네요ㅋㅋㅋ

떡집에 파는 굵은 가래떡도 넣으면 정말 맛날 것 같네요 ㅎㅎㅎ

 

빅 플라워 원단 넘넘 맘에 드네요.

쪼메 비싼게 흠이지만 ㅠ.ㅠ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Posted by 아줌마

< K 001 > 러블리 플라워 주방장갑

 

 

 

예전에는 빨리 시들어버리는 꽃이 싫었는데...( 여자가 아니었나 보아요. ㅋㅋㅋ)

 

 

나이를 한 살 두 살 먹다 보니...

아~~~

꽃이 좋네요 ㅋㅋㅋ

 

 

가끔 꽃시장에 가서 싱싱한 꽃내음을 맡으면 힘이 불끈불끈  솟는답니다. 붕붕~~

 

 

아쉬운 마음으로 주방장갑에 꽃을 피워봅니다. ㅎㅎ

 

 

생화같으면서 시들지 않는 꽃을 누가 쫌 개발 안 해주나용^^

(화훼농가를 생각하면 아니 아니 아니되는 일이군요... 생각이 짧았습니당)

 

 

상큼한 꽃이 신혼부부들에게 넘 잘 어울릴 것 같네용

결혼하는 친구분들에게 선물 해 주면 좋아하겠는걸요^^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오븐장갑, 냄비장갑, 주방장갑만들기, 예쁜주방장갑, 귀여운주방장갑, 주방장갑, 꼬깔주방장갑, 꼬깔 주방장갑

 

 

 

 

Posted by 아줌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