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유니원코리아> 블랙라벨 온수매트 구매 후기


<유니원코리아> 블랙라벨 온수매트 구매 후기   \321,300


저희 집은 기름 보일러를 사용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한 달 기름값이 30만원 헉헉!!
그렇다고 따뜻하게 지내지도 않는데 말이에요..우울합니다.
윗 집에서 작년에 온수매트 구매하는 것을 보았는데, 가격이 너무 비싸서 아...이런 것도 있구나 하고 지나갔는데,
어느 추운 겨울 날 올라가보니 따뜻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보니 보일러를 조금 틀고 온수매트를 계속 켜니 집 안의 온기가 잘 안 식는다고 하더라구요.
아~~~그랬구나..
그래서 그 날부터 열심히 알아봤는데, 다른 제품들은 직접 보지 못 해서 구매를 결정하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데 넘 비싸서 정말 고민되었습니다.
또 하루는 앞 집에 갔는데, 우왕~~ 앞 집도 블랙라벨 온수매트!!
이 좁은 동네에 앞집, 윗집에서 블랙라벨 온수 매트 사용하는 걸 보고 구매하기로 결정!!

결정하고 나니 거실형만 매진!!   
아~~ 싫어 싫어 ㅠ.ㅠ
큰 맘 먹고 결정했는데...
내년을 기약하며 기다려야 하나..했더니 다행히 <주문 예약 실시>!!
바로 구매!!

1달 반을 고민 고민해서 구매한 온수 매트입니다.
정작 구매하려고 하니 품절이라서 열 흘 더 기다리다 보니 1월말에 겨우 구매하였습니다.

고민한 이유...
1. 가격 대비 정말로 좋은 제품인가..전기세는 걱정이 안 되는데, 정말 따뜻한가..
2. 사용을 안 하는 여름에는 어떻게 할까..
3. 아~ 색상이 마음에 안 들어서..장판 색상이요.
4. 난 1/2크기로 2개면 더 좋겠는데, 안방의 옥장판도 전자파 걱정 없는 온수매트로 바꾸고 싶었어요..
5. 가격..좀 더 저렴하게 구매 할 수는 없을까..
6. 온도조절장치가 꼭 함께 배송될 수 있도록 부탁드려요~~
   기다리다 택배를 받았는데.... 온도조절장치를 기다리는 시간이 넘 길었어요..

대형 쇼핑몰 보다는 제품을 직접 제작하는 <유니원코리아>에서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였습니다.

보일러 한 대 들여놓는다는 생각으로 구매ㅋㅋㅋ


한 달 동안 열심히 체험 해 보니...
좋은점...
1. 아직 전기세가 안 나와서 모르겠지만, 지금 사용 중인 앞집, 윗집의 얘기를 들어보니 별로 안 나온다고 하네요.
   아무래도 하루 3시간 이상을 매일 사용해야 하는 제품이라서 전기세가 제일 부담스러웠거든요.
   앞집, 윗집은 제가 구매하기 이전 모델로 약간 브라운 계열의 장판 색상인데...
   개인적으로 전 그게 더 마음에 들어요. ㅠ.ㅠ
2. 하루 종일 틀어 놓으니 집안이 제법 따뜻해요.
3. 아이가 있다보니 청소하기가 쉬워요. 청소기로 휘리릭~
4. 크기가 커서 손님이 와도 넓게 앉을 수 있어서 좋네요.
5. 전자파 걱정 없는거 맞죠!!
6. 난방비 절감이 최고죠
7. 물을 빼는 수동식 펌프를 챙겨주시는 센스!! 좋았어요.

아쉬운 점...
1. 좀 더 저렴 할 수는 없을까요..
2. 온수매트 전체 테두리 부분 10cm는 난방이 안 되는 것 같아요.
3. 너무 커서 그런지 데워지는데 시간이 좀 걸리네요.
4. 기존의 브라운톤으로 장판을 해 주시거나 색상을 선택 할 수 있으면 좋겠어요.. 
5. 보일러처럼 시작 시간을 예약 할 수 있음 좋겠어요..

평점 : ★ ★ ★ ★ ★ ★ ★ ☆ ☆ ☆

블랙라벨

겉 포장지를 뜯은 모습

온수매트

이동시 편리한 손잡이가 있어요

전기장판

우왕~ 깔끔한 포장이 맘에 드네요.

블랙라벨 온수매트

요렇게 손가락만 까딱하니깐 쫘~악 풀리네요.

옆에서 보니깐 이렇네요.

이렇게 생겼네요..

요놈은 잘 챙겨놨다 재활용해야지!!

짜잔~~ 설치 완료지금의 마루 색상과는 어울리네요.

근접 촬영한 모습이에요.

뒷면은 이렇게 되어 있네요.

미끄럼방지 처리가 되어있어요.

온도조절기이동시 손잡이가 있었으면..

아직 제자리를 못 찾은 모습 맘이 아파요.

온수가 나오는 부분을 쪼을 때 힘들었어요. 넘 붙어있어서..

온수의 유속을 조절하는 나사인데, 소리를 들어보시면 속도가 빨라졌는지 알 수 있어요. 여기에도 화살표 방향을 표기해 주시면 어떨까요.

안방 바닥용 옥장판

찜질기능도 있는 옥장판

이 아이도 장판이랍니다. 접을 수 있어서 좋아요.

울매트

조절기 이쁘죠^^

이렇게 커버가 되어 있어서 좋아요

이렇게 다양해진 울 집 전기장판들~옥장판, 울매트, 온수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