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쇼핑

극세사 침구세트 구매


극세사 침구세트 구매


한 달 전쯤 구매한 극세사 침구 세트입니다.
주변의 지인이 구매한 것을 보고 저도 구매를 하였는데, 완전 완전 진짜 좋네요.
?마켓에서 [은남침구]라고 검색하시면 구매 가능합니다.


저는 급하게 필요도 하고, 판매처가 같은 지역이라 직접 매장을 찾아 구매를 하다보니
조금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추가로 또 구매하고 싶어, 혹시 구매를 원하시는 분은 댓글 남겨주시면
[공동구매] 진행해서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으면 좋겠네요.

판매처랑 통화하니 [열 분] 정도 모이시면 [무료배송]으로 10%정도 할인이 더 된다고하네요.
혹시 관심있으신 분들은 댓글 많이 남겨주세요~~

저는 베개커버를 구매하였는데, 모르고 작은 사이즈를 구매해서 기존의 메모리폼 베개를 사용 못 해서
아쉽네요. 알고보니 큰 사이즈 커버도 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아무래도 베개커버도 세트로 구매하시는게 좋겠지만, 뒷면은 극세사로 안 되어있어서
추천해드리고 싶지는 않네요.

백화점에 갔더니 아주 아주 유사한 제품 있어서 가격 물어보니 세일해서 30만원이 넘더라구요.
넘 잘 산것 같아요..ㅎㅎㅎ

가까운 마트에도 거의 똑같아 보이는 제품 판매하던데, 15만원 정도 하더라구요.
역시 발품을 팔면 싸게 살 수 있어서 행복하답니다.^^



구성 : 이불(185*225) + 패드(150*210) 허용오차 5정도..(베개커버 제외)
판매가 : 총 134,200원 = 이불 84,400원 / 패드 49,800원  
            ( 별도 구매 : 베게커버 1장 8,500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