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W 원피스 주방타올

< W 005 > 해바라기체크 원피스주방타올 - 인디핑크

 < W 005 > 해바라기체크 원피스주방타올 - 인디핑크

< won005 > 해바라기체크 원피스주방타올 - 인디핑크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이 되니 인디계열의 색상이 넘 이쁘네요.
첫 인상은 조금 어두울지 몰라도 오랜 시간 보게되면 더 정이 갈 것 같은 주방타올입니다.
비록 작은 주방 타올이지만, 부엌에 걸어두니 자주 와서 보게되네요.

원피스 안에는 솜을 넣어도 보았는데, 모양이 틀어져서 안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누빔지를 덧데었는데, 원피스가 반듯하니 이쁘네요.

돌잔치 답례품이랑 결혼한 동생에게 선물하니 넘 좋아하네요.
우리 애 돌잔치 때도 선물하려면 애를 하나 더 낳아야 하나요..ㅋㅋㅋ
제가 만들었지만, 넘 이쁘네요. ㅎㅎㅎ


원단 : 30수 선염, 면레이스
크기 : 40*50 (가로*세로)
 원피스주방타올, 앞치마원피스주방타올, 돌답례품주방타올, 돌답례품타올,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답례품, 주방타올, 핸드타올, 돌잔치답례품추천,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신혼부부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특이한집들이선물, 특별한집들이선물, 친구집들이선물, 저렴한집들이선물, 결혼집들이선물, 통장지갑, 카드지갑

 

원피스주방타올, 앞치마원피스주방타올, 돌답례품주방타올, 돌답례품타올,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답례품, 주방타올, 핸드타올, 돌잔치답례품추천,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신혼부부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특이한집들이선물, 특별한집들이선물, 친구집들이선물, 저렴한집들이선물, 결혼집들이선물, 통장지갑, 카드지갑

 

원피스주방타올, 앞치마원피스주방타올, 돌답례품주방타올, 돌답례품타올,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답례품, 주방타올, 핸드타올, 돌잔치답례품추천,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신혼부부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특이한집들이선물, 특별한집들이선물, 친구집들이선물, 저렴한집들이선물, 결혼집들이선물, 통장지갑, 카드지갑

 

원피스주방타올, 앞치마원피스주방타올, 돌답례품주방타올, 돌답례품타올,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답례품, 주방타올, 핸드타올, 돌잔치답례품추천,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신혼부부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특이한집들이선물, 특별한집들이선물, 친구집들이선물, 저렴한집들이선물, 결혼집들이선물, 통장지갑, 카드지갑

 

원피스주방타올, 앞치마원피스주방타올, 돌답례품주방타올, 돌답례품타올, 돌답례품, 돌잔치답례품, 답례품, 주방타올, 핸드타올, 돌잔치답례품추천, 결혼선물, 집들이 선물, 집들이선물, 신혼부부선물, 센스있는집들이선물, 신혼부부집들이선물, 집들이선물추천, 특이한집들이선물, 특별한집들이선물, 친구집들이선물, 저렴한집들이선물, 결혼집들이선물, 통장지갑, 카드지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