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요리

크림스파게티 만들기



크림스파게티 만들기


재료 (2인분) : 면 1줌, 생크림=우유=1컵 반, 베이컨, 양파, 마늘편, 파프리카, 새우, 파슬리가루, 버터, 소금 약간 


1. 야채 썰면서 스파게티 면이랑 새우 데치기
   데칠 때 소금 넣는것 아시죠?! 데친 후에는 올리브 오일 뿌려서 뭉치지 않도록 하기!!
2. 베이컨 살짝 구워내고, 팬에 버터 둘러서 마늘, 양파 볶다 남은 야채 다같이 볶기
3. 생크림, 우유(1:1) 넣어서 살짝 졸이다가 면 넣고 좀 더 익혀주면 끝!!
4. 파슬리 가루 뿌려주고, 소금 좀 넣으니깐 간간한게 전 좋더라구요.

처음 해 봤는데, 정말 쉽네요.


느낀점...
1. 베이컨이 야채와 함께 볶다보니 나중에 식감을 못 느끼겠더라구요.
   - 양파를 볶기 전에 베이컨을 살짝 구워서 넣으면 좋을 것 같아요.
2. 생크림, 우유를 넣고보니 완전 한강이더라구요. 그래서 부랴 부랴 생크림을 더 넣고,
    넘 졸였더니 크림 소스가 없네요. 시키는 대로 안 하다가 벌 받았아요. ㅠ.ㅠ 그게 맞는거였네요.
3. 특별히 양 조절 할 것도 없고, 많은 양념류를 필요로 하지 않아서 정말 쉬웠습니다.
4. 조리시간 : 30분 정도. 라면만큼 쉽더라구요. 맛도 좋고^^
5. 토마토나 미트소스 스파게티 보단 평소 면의 양을 1/2 ~ 2/3 정도 하시면 충분합니다.
    크림소스라 적게 먹어지네요. 



평점 : ★ ★ ★ ★ ☆

크림스파게티

완성~ 소스가 넘 없네요..


까르보나라

재료 준비

까르보나라

버터, 마늘, 양파 넣고 살짝 볶기

크림스파게티

모든 야채 넣고, 볶다 생크림, 우유 넣고 조금 끓이다 스파게티면 넣기.

크림스파게티

완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