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ove 공짜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무료체험단에 당첨되었어요.

[신한카드] 올댓서비스 무료체험단에 당첨되었어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일반 죠리퐁보다 조금 연한 느낌~~ 고소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우왕~~ 초코칲이 보이네요. 맛나 보이네요. 상자에는 조금 두꺼워 보이지만, 아주 얇아서 실망스러웠는데, 우유에 타서 먹으니 딱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초콜렛이 듬뿍^^ 안 그래도 초콜렛이 땡겼는데, 쏙쏙 빼 먹는 기쁨이 있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그냥 손으로도 먹고 싶은데, 너무 잔부슬기가 많아서 아쉽네요. 맛이 처음에는 조금 심심한듯 했는데, 계속 먹으니깐 음.. 맛있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찌개된장+맛선생님^^ 선생님이 10분이였으면 좋겠는데, 8분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어떤 재료로 만들어졌는지 볼까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뷰티칼로리면은 어떻게 만들졌을까용~~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칼로리면이라고해서 쌀국수면일 줄 알았는데, 열어보니 곤약면이네요. 칼로리가 적겠네요. 밤 12시 넘어서 맘편히 먹었습니다. 컵라면으로 된 저칼로리를 애용했는데, 이게 더 깔끔하니 맛나네요. 나이가 들어서 그러지 담백한게 정말 좋아요. 가격이 궁금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고급스운 포장이 보기는 좋은데, 제품의 가격에서 너무 많이 차지하는거는 아닌지 조금 걱정스럽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포장지가 넘 맘에 드네요. 식욕이 팍팍 땡기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브라우니는 어떤 원료로 만들어 졌을까요?? 합성팽창제, 산도조절제..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수입품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수입품이라서 측면에 한글 안내가 되어있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원산지가 독일이고, 원재료에 가당유청분말, 대두레시틴 말고는 못 알아 듣는 게 없어 보여서 조금 안심이 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고급스러워 보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선도유지제가 들어있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선도유지제가 있었던 가운데 부분만 종이가 하얗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용량이 궁금해서 저울에 한 번 달아 보았어요. 용기 무게가 있어서 정확한 확인은 안 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모서리에 잡을 수 있도록 조금 올라오면 좋겠네요. 저는 스푼을 이용해서 위에 종이를 떼서냈어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제가 먹는 된장이에요. 요거 먹다 찌개된장 먹으니 좀 짭쪼롬하면서 양념 된 맛이 느껴지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콩, 밀, 소금등이 원재료 끝.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살짝 맛 보니 짭짤하네요. 색깔은 맛난 쌈장같은데 찍어 먹어보니 멸치 맛이 많이 나네요. 오른쪽 모서리는 양념양을 조절 해 주는 거라네요. 좋은 아이디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좀 붉어보이지 않나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두부가 없는 관계로, 감자하고 양파만 넣었는데, 이렇게 된장 국물에 저는 라면이나 국수를 해서 먹어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이제 물만 부으면 되는데, 우유를 넣으면 어떻게 될지 급 궁금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그릇에 담아 보니 이렇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혹시나해서 채에 한 번 걸러주니 초코칩이 많이 들어있고, 브라우니가 되는걸 도와주는 것이 보이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물만 넣으니 끝이네요. 정말 초간단이네요. 지지고 볶지 않아서 냄새도 안나니 좋아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준비 끝!!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전자렌지의 특성상 가운데만 조금 안 익어서 설명서보다 2분더 약하게 돌렸는데, 보기에는 그래도 괜찮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이만큼 부풀어 올랐어요. 조금 작아서 아쉽다.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따뜻할 때 숟가락으로 떠 먹었어요. 따뜻해도 맛있네요. 질퍽질퍽한게 좋아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날씨가 추우니깐 뒷베란다에 잠깐 두니깐 금방 식네요. 더 맛있을까 싶어서 식혔는데, 저는 땃땃한게 좋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내용물은 이렇게 생겼네요. 먹어보니 담백한 스프맛이나네요.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집에서 우동을 끓이는데 국물 맛이 안나서 조금 넣어 봤더니 오~ 괜찮네용^^

 

신한카드, 무료체험단, 올댓서비스체험단 안내장